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경기방송]아침종합뉴스-안양교도소 이전, 현실적인 대책 세워야
2012.02.13
의원실 | 조회 1546





<인터뷰 중>



심재철 국회의원은 정치적 공세에는 선을 긋겠다며 안양시가 책임있는 자세를 보여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들어보시죠.



(인터뷰) "지금까지 12년 동안 3번의 논란이 있었습니다. 지금이 4번짼데, 이전부지에 확보 문제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본적으로 안양시가 앞장서야 할 문제다. 최근 안양시가 이전을 주장하고 있는데 구체적인 이전방안, 비용 등 실현가능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으면 좋겠다는 입장입니다."



[앵커] 심재철 의원은 또 이전 후보지로 떠오른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를 직접 방문하지 않았습니까?



[기자] 예. 그렇습니다.



심 의원은 지난 6일 후보지로 떠오른 화성시 매송면 송사리 일대를 답사했는데요.



이를 놓고 심 의원이 이전 대상지로 바로 이 곳을 점찍어둔게 아니냐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심 의원은 관련 의혹을 부인하며, 안양시가 이 곳,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 일대에 대한 검토 사실을 명명백백히 밝힐 것을 요구했습니다.



들어보시죠.



(인터뷰) "화성시 송라리에 대해선 아무런 용역이나 보고서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안양시가 화성으로 보내겠다고 법무부에 말했던 것입니다. 저는 투명하게 공개하는 열린 행정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씀드리고 두번째로 안양시가 말만 앞세우는 행정이 아니고 실질적으로 실현 가능한 이전계획을 제시하도록 촉구하고 싶습니다. 올바른 이전계획이 세워진다면 저는 당연히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입니다."





정동훈 기자 hagae@kfm.co.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40/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