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비대위원회 중진의원 연석회의 : 심재철"조국 수석은 책임을 지고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
2018.12.26
의원실 | 조회 1770

26일 오전 9시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중진의원 연석회의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심재철 의원은 김태우 수사관이 제기한 민간인 사찰 의혹에 대해 청와대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하며 "당연히 이번 사건의 책임자인 조국 수석은 책임을 지고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 "고 강조했다.
  이어서 " 북한의 비핵화가 안보의 핵심인데 북한은 20일 조선 중앙통신을 통해 미군철수와 한반도 비핵화를 주장하면서 그 동안 감춰왔던 속내를 드러냈다. 정부는 한반도 평화의 첫단추는 비핵화의 개념을 명확하게 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북한 비핵화를 천명해야 한다."고 하면서 오늘 열리는 북한 철도 연결 착공식 등  정치적 이익을 위한 대북 정치 쇼를 그만 둘 것을 촉구했다.   

  이밖에도 소득이 성장을 이끈다는 거짓 정책을 버려야 하며 2019년 새해에는 문재인 경제 정책의 근본 오류를 깨달아 서민 경제를 살려줄 것과 유치원 법 문제에 있어서 당 차원의 대응을 요청했다.





[포토] 심재철, "文 정부, 한반도 비핵화 버리고 북핵 폐기 명확히 해야"

심재철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심재철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발언하고 있는 심재철 의원 [사진 / 오훈 기자]
발언하고 있는 심재철 의원 [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10/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