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원내대표,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접견
2020.01.08
의원실 | 조회 182


심재철 원내대표는 8일(수)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실에서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를 접견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심재철 원내대표]

유 의원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새로운보수당 창당 축하드리고, 원내대표 맡으신 것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어쨌든 지금 상황에서 우리가 보수의 큰 가치들을 실현하기 위해 서로 힘을 합쳐서 문재인 정권의 잘못된 행태를 끝낼 수 있도록 같이 힘을 합쳐서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제가 참 오랜만에 이 방에 와보는데 공간이 약간 바뀌었다. 심재철 원내대표님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새해가 된 만큼 새해 인사를 먼저 드려야 될 것 같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지금 원내대표님 말씀주신 것처럼 국회에 많은 어려움이 있고 20대 국회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남은기간 동안에 그간 국민들로부터 많은 지탄을 받았던 국회의 잘못된 행태들을 어떻게 바로잡을 수 있을지 고민이 크다. 물론 그 부분에 대해서는 선배 의원님이신 심재철 원내대표님께서 훨씬 더 많은 고민이 있으셨을 것이라 믿고, 그래서 이런 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해나가는데 조금 더 많은 시간 서로 머리를 맞대고 상의하고 지혜를 모아서 20대 국회 마지막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저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하다.

[심재철 원내대표]

유의동 원내대표님께서 굉장히 소장파시다. 아주 젊고 역동적인 젊은 세대인데 그런 만큼 우리 새로운보수당도 훨씬 더 젊고 역동적으로 나갈 것이고, 새로운보수당이 있다는 것은 저희 자유한국당으로서는 굉장한 경쟁관계에서는 자극이 되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는 보수가 좀 더 좋아지는 모습으로 변하는데 이 일이 분명히 보탬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이번 총선에서 문재인 좌파독재를 저지하기 위해서 함께 큰 틀에서 잘 협력해 나갔으면 한다.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아무래도 저희가 신생정당이고, 비교섭단체 정당인만큼 저희가 모든 일들을 저희 힘만으로 해결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저희가 생각하는 올바른 가치, 저희가 생각하는 올바른 방향에 대해서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언제든지 저희는 심재철 원내대표님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구성원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합칠 준비가 되어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다만 그것은 우리 모두가 편안하고, 우리 모두가 승복할 수 있는 그런 합리적이고 개혁적인 보수 가치를 우선으로 둘 때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고 그런 의제들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047개(7/5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