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최고위원회의 "비례민주당? 토사구팽 정의당, 후안무치 민주당, 양두구육의 정치개혁“
2020.03.02
의원실 | 조회 1262

심재철 원내대표가 민주당의 비례민주당 창당에 관해 "후안무치(厚顔無恥)한 민주당, 정치개혁이라 포장한 양두구육(羊頭狗肉)"이라 비판하며, 1+4 야합에 참여했던 정당을 "토사구팽(兎死狗烹)"하고 있다고 말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3월 2일 오전, 국회 본관에서 열린 미래통합당 제5차 최고위원회의에서 민주당 전, 현직 원내대표와 사무총장 등 핵심 5인방이 모여 비례위성정당 창당을 모의했던 사실을 두고, "그들은 정치개혁, 소수당을 위한 약자 배려를 운운하더니, 이제는 비례정당을 만들지 않으면 대통령이 위험하다고 말한다. 공수처가 걸려 어쩔수가 없었다는 말은 군소정당과 야합해 선거법을 엿 바꿔먹었다는 실토"라고 비판했다.

또한 미래통합당의 비례정당 '미래통합당' 창당 당시 민주당이 크게 비판했지만. 민주당이 스스로 비판했던 '꼼수'를 똑같이 쓰는 것은 "후안무치한 민낯"이라 비판했다.

이어 심 원내대표는 "국민을 배신하고 국회를 난장판으로 만든 민주당은 혹독한 대가를 치를 것"이라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3/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