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안양발전 3대공약 발표 "중단없는 안양大발전"
2020.03.19
의원실 | 조회 1897

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안양시 후보 3인 공동 기자회견문


 

대한민국의 변화와 안양 발전미래통합당이 해내겠습니다.


안양발전의 완성여기서 멈춰서는 안 됩니다.

대한민국 대표일꾼들임호영/심재철/이필운이 함께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안양시민 여러분,

저희는 21대 총선에서 안양시 3개 선거구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후보들입니다.

임호영 변호사(전 부장판사)는 동안구 갑에, 심재철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이자 현 동안구을 국회의원은 동안구 을에, 이필운 전 안양시장은 만안구에 출마합니다.


더 발전하는 안양, 혁신하는 대한민국을 위해 3명의 미래통합당 후보자가 뜻을 뭉쳐 한 마음으로 도전하려 합니다.

 

저희 세 후보는 초선의 열정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중진의 관록이 어우러진 대한민국 대표일꾼들로서 안양시민을 위한 중단없는 안양발전을 이뤄낼 것입니다. 다음 3가지 사안은 안양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인만큼 후보간 서로 협력을 통해서 반드시 다음 임기내에 완성시킬 것을 안양시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대한민국 대표일꾼들의 세 가지 공약

 

1. 안양교도소 이전을 완성하겠습니다.

 

안양교도소는 지난 50여년 동안 안양발전의 걸림돌이었습니다. 안양과 의왕시의 상생발전, 안양의 대도약을 위해서는 교정시설의 통합·이전이 필수입니다. 교도소가 이전되면 인근에 신설되는 호계사거리역과 연계해 문화·체육·업무 시설을 설치할 것이고, 이는 안양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저는 지난 총선에서 안양교도소 이전을 약속드렸고 정부의 종합계획안인 경기남부법무타운건립계획을 이끌어냈습니다. 안양과 의왕의 교정시설을 합쳐서 시 외곽지역으로 이전해 안양과 의왕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하지만 의왕지역의 반발과 문재인 정부의 실천의지 부족으로 계획이 실현되지는 못했습니다. 21대 국회에서는 계획안을 이끌어 낸 저 심재철이 임기내에 반드시 이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세 후보는 이전지역에 대한 충분한 경제적 보상책, 법적 제도를 마련해 안양교도소 이전 계획안을 21대 국회 임기 내에 반드시 통과시키겠습니다.

 

2.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인덕원역 정차, 안양-강남선 추진을 통해 안양을 교통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GTX-C노선에 인덕원역이 추가되면(해당 방안은 현재 기본계획안에 포함되어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인덕원역은 3개 노선이 통과하는 교통의 요충지로 떠오를 것이며, 주변 상권의 활성화도 촉진될 것입니다. 인덕원 주변은 유동인구가 일 5만 명에 달하는 곳인 만큼 인덕원을 도시·광역·일반철도의 연계환승이 가능한 수도권 최대 철도교통허브로 만들겠습니다.

 

이에 더해, 인덕원역과 서울 강남권을 연결하는 안양-강남선을 추진하는 한편 서울까지 곧바로 연결되는 안양~서울 간선급행버스(BRT)를 완성시켜 안양을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3. 첨단 산업과 친환경주거단지도시 박달 테크노밸리를 조성하겠습니다.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일원 342만 제곱미터(104만평)에 박달동 시설을 재배치하고(50탄약대대 탄약고 지하화), 이를 통해 가용부지 확보, 환경기초시설 이전 및 부지개발, 노후 공업시설 이전 및 고도화를 추진하겠습니다.

 

아울러 기업의 연구개발 및 창업을 위한 연구개발 센터 및 입주 공간을 마련하여 위 부지를 산업·문화·주거가 모두 해결 될 수 있는 첨단산업과 친환경주거단지인 박달 테크노밸리로 조성하겠습니다.

 

박달 테크노밸리는 안양시의 100년을 좌우 할 수 있는 성장동력이자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첨단 산업·문화·주거 복합단지가 될 것입니다.

 

이 중차대한 일, 저희가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지난 20년간 마련된 발전의 기틀을 발판삼아 안양대발전의 문을 열어젖히고 길을 닦겠습니다.

 

이처럼 중단없는 안양발전 대완성을 위해서는 초선으로 열심히 일하고, 중진답게 유능한정치인들이 정말 필요합니다. 안양시민 여러분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 주신다면 저희 대표일꾼들이 기꺼이 소명을 받들겠습니다.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내 나라가 자랑스러운 당당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오늘 우리가 함께 하는 걸음이 우리가 꿈꾸는 안양의,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것입니다. 정치 복원, 국회 재건의 소명으로 민의의 전당을 바로세우겠습니다. 무너진 국정, 기울어진 정치를 바로세우겠습니다. 안양시민과 함께 안양의 미래,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다 촘촘히 그려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일꾼들이 힘을 모아

안양의 미래를 바꾸겠습니다.

 

2020318


미래통합당 안양시 예비후보자


임호영/심재철/이필운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2/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