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원내대표, 보수·중도 진영의 통합신당 출범을 위한 ‘통합신당준비위원회’ 회의 참석
2020.02.06
의원실 | 조회 1815


- 혁신통합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에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선임
- 심재철 원내대표 “찬란한 대한민국의 70년 역사, 문재인 정권 3년만에 무너져”



▲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통합신당준비위원회 1차 회의에서 손을 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오른쪽부터 박형준 위원장, 이언주 미래를향한전진4.0(전진당) 대표, 심재철 자유한국당 대표, 정운천 새로운보수당 공동대표, 장기표 공동위원장, 문병호 정치혁신특별위원장.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안양시 동안구을)가 6일 국회 의원회관 1세미나실에서 열린 ‘(가칭)통합신당’ 준비위원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박형준 혁통위원장을 준비위원장으로 선임하고,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이언주 미래를 향한 전진 4.0대표, 장기표 국민의소리 창당준비위원장을 공동위원장으로 임명했으며, 실무를 담당할 창당준비위원 또한 임명되었다.

 



▲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는 "찬란한 대한민국의 역사가 문재인 정권 3년만에 무너졌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자유우파가 승리해야한다"며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020.02.06

 

심재철 원내대표는 모두발언에서 “찬란한 대한민국의 역사가 문재인 정권 3년도 안되어서 무너졌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자유우파가 승리해야한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작은 차이를 극복하고 대동단결하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다”고 말하며, 향후 진행될 통합과정에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통합신당준비위원회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왼쪽부터 장기표 공동위원장, 정운천 새로운보수당 공동대표,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박형준 통합신당준비위원장. 2020.02.06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1/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