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文대통령, 한국은 탈원전! 북한은 원전건설, 그 진실은?
2021.02.02
의원실 | 조회 185

그동안 문재인 정권은 원전은 경제성이 없고 위험하다며 탈원전을 해왔습니다.

정작 그래놓고는 북한에 대해서는 경제성 없고, 위험한 원전건설을 
지어주겠다는 의혹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먼저, 산업자원부는 그냥 아이디어였라고 얘기하는데, 그런 단순한 아이디어면은 
왜 휴일날 밤에 몰래 들어가서 파일을 삭제할까요?
이상하지 않습니까?

또, 왜 그 폴더가 필란드 말로 되어서 숨기려 했던 이유는 또 뭘까요?

둘째, 윤건영 의원은 작년 11월 한 언론사가 (산자부)삭제 파일에는 북한 원전 건설 관련 문건이 있다라고 얘기하자, 
"소설같은 얘기"라고 얘기한바 있습니다.

그러나, 드러났지 않습니까?
도보다리 남북회담 때 (청와대)국정상황실장이었고 지금은 국회의원이데 그런 거짓말을 했던 것입니다.

셋째, 더불어민주당 윤준병 국회의원은 그 파일들이 박근혜 정부때 것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산자부에서는 '아니다, 문재인 정부 것이 맞다'라고 얘기해서 들통이 나버린겁니다.

넷째, 산자부는 문건 작성이 우리 부처에서 자발적으로 했다라고 얘기를 하는데, 
북한에 원전을 지어주는 것과 같은 초대형 국가적인 사업인데 그것을 과장선에서 맘대로 할 수 있었겠습니까?
혹시 청와대 지시가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다섯째, 문제가 없다면 정부와 여당은 빨리 수사기관에서 정확한 진실을 밝혀내달라고 적극적으로 요구해야 될 것 아닙니까?

그간 청와대는 왜 그렇게 월성 원전 감사를 집요하게 방해하려  했을까요?

또, 윤석열 검찰총장을 찍어내 수사를 못하게 하려 했던 것은 또 왜 그럴까요?

청와대 대변인이 '북풍공작이라고 말하며 야당 김종인 비대위원장의 입을 틀어막고 더이상의 확산을 막으려고 했던 그 이유는 뭘까요?

북한 원전건설 시도가 혹시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보답이나 뒷거래는 아닐까요?

산자부 장관은 산하 공무원이 월성 원전을 가동하자라는 의견을 가져오자 
"너 죽을래?"라고 협박한 적도 있죠?

정권이 이렇게 집요하게 거짓말하고 숨기려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야당에서는 적을 이롭게 한다는 이적죄, 여적죄, 반역죄 등의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검찰과 국회의 투명한 진실드러내기가 주목됩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118개(1/54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