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의원, "국민의 명령! 조국 즉각 사퇴시켜야"
2019.09.25
의원실 | 조회 1307


결국 검찰이 조국 집을 압수 수색 했습니다. 검찰을 지휘·감독한다는 사람이 검찰에 의해서 압수수색 당하는 것은 치욕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말했듯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의 모습입니다.

위선자 조국은 2017년 1월 11일 조윤선 전 문화 체육부장관에게 이렇게 트윗했습니다. 도대체 조윤선은 무슨 낯으로 장관직을 유지하면서 수사를 받는 것인가? 우병우도 민정수석 자리에서 내려와 수사를 받았다. 바로 그대로입니다. 도대체 조국은 무슨 낯으로 장관직을 유지하면서 수사를 받는 것입니까?

자신의 말에 책임을 지는 것은 인간으로 응당 지켜야 할 기본 도리입니다. 그래서 조국한테 파렴치한 위선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이 위선자이자 범법자인 조국 지키기에 올인하고 있는 것이 장기집권을 위한 검찰장악 목적이라는 것은 온 국민이 알고 있습니다.

국민이 모를 것이라고 착각하는 그 오만한 모습을 국민은 싫어합니다. 대한민국이라는 국가가 한 달 이상 계속 조국이라는 수렁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침몰되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문재인 정권은 즉각 조국을 사퇴시키고 국가를 정상화 시키십시오. 그것이 국민의 명령입니다.

-「원내대표-중진의원 연석회의」 '심재철 의원' 발언 中에서-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3/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